고객센터 ARS 전화 화나는 이유라고 합니다
상담원과 바로 통화해야하는 상황이 생길때가 있습니다
상담번호로 전화하면 선택지가 엄청나게 많을뿐더러
문자 상담, AI 상담 등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많죠
실제 상담원과 통화하려면 어딘가 꼭꼭 숨겨진 것을 찾아야할때가 있어 불편합니다
인건비는 크게 줄일 수 있겠지만
소비자의 경험 만족도는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인구감소 문제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상담원을 향한 폭언, 갑질 문제부터 해소하는 게 서비스 개선의 첫걸음 아닐까 생각됩니다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도 안 되는 영국 폭염 날씨 (0) | 2025.06.27 |
---|---|
버거킹 신메뉴 정승제 치즈버거 출시 근황 (1) | 2025.06.26 |
3주간 정제 탄수화물을 끊었더니 생긴 일 (0) | 2025.06.24 |
군인들만 아는 이마트 파운드케이크 (0) | 2025.06.23 |
모르면 야근하는 직장인 AI 도구 10가지 (1) | 2025.06.22 |
댓글